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BTS[방탄소년단] MAP OF THE SOUL : PERSONA Concept Photo version 정보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3. 08:33

    20첫 9.4. 최초의 00:00시 자정 찡!아라시가 알람에 반사적으로 휴대를 취했다.し!! 아... 말을 잇지 못하겠다!~ 심장폭행~ 내는 출근도 해야되는데..당초도 첫 찍기에는 잘못된 것 같다.


    ​ 4. 하루, 만우절 날 거짓말 이야기처럼 시간에 맞춰서 탓!배운 변태, 빅 키트는 매번 이러는 것 없어? 사실 이제 곧 컴백이구나.앨범 콘셉트 사진 보니까 실감이 본인이지아니 컴백 준비에 활동은 방탄소년들이 하는데 내가 왜 바빠서 시간이 없냐고... 넘치는 떡 섭취를 소견해서 참 기쁘지만... 기뻐도... 앞서서 현망자창의 밑바닥 입구와 같아서 현찰할까봐 두렵기도 하다.


    근데 탄이들 미모는 점점 더 인간세상 넘어 신계로~ 프레지던트 리더 남준 자기 라공국 언제 하냐고... 아미들 다 이민갈 기세로... 매직샵도 못가는데 프레지던트 RM이 자기라고 세우면 입국할 수 있을까? 무슨 소리인지... (feat. 암스토리 대제전 개드립주의)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그렇다면...MAP OF THE SOUL:PERSONA콘셉트 사진 하나/2가의 셀카와 거울에 비친 멤버들의 사진이다~!궁예나 분석 등은 하나도 모르지만...막 보는 순간 융의 영혼의 지도 책에서 예기한 인간 인격...내면의 자아와 외적 인격에 대한...사람은 2개 이상의 자아가 있다는 것은 원래 나가서 사회 생활 때문에 만들어 낸 가면 속의 또 다른 나 페르소나를 페루 소행 정부라고 한다고... 그래서 셀카=본래의 나", "거울=세상에 비춰지는 가면 속의 나"라는 컨셉을 잡고 촬영했나? 와...뭔가 그럴듯한 느낌이 드는데...나도 방법한다 뭔가 발전한 다크가 된 것 같네.서당 개 삼년째 풍월을 읊어 2의 도전 끝에 콤카 정회원이 도에도니 자발적 궁예를 하게 된 건가...아, 왜 기뻐서 난리 하하하하~(밭, 회사의 마니아들력이+한 0상승하 쇼쯔움니다.웃음ᄉ)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95케인스의 흑백 사진 오-거의 매일이 이쪽에 잤다~


    ​ 쉐도우 속의 내가 모르는 방탄도 에키도루페루소나로 살아가는 방탄 문 제의 방탄 오늘 방탄 내 1의 방탄 빠짐없이 남김없이 모놋다 방탄~~​ 그러니까 우리가 탄 이들은 훨씬 예쁘게~(결론)잘 할 수 있었습니다.~셀프 칭찬 ☆ ☆ ☆ ☆ ☆ ​ 앨범 한장만 주문하는지 상념 하는 4장 세트로 했는데, 콘셉트 사진 보는 순간 다행이다 다행 잘했구나 싶다. 잘해요~ 용~


    >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