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강아지 갑상선 기능 저하증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8. 17:38

    주로 스테로이드 또는 호르몬제의 장기복용으로 쿠싱이 오면 거의 많이 붙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.


    >


    의견보다 많은 아이가 부신에 이상이 생기면 모두 갑상선 기능 저하가 함께 온다고 합니다.그 경우는 대부분 마그네슘이나 미네랄 결핍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.요즘 제가 상차를 많이 하면서 보면 여러가지 이유로 양의적 약을 장기간 처방받기도 하지만요.그 약의 부작용은 공통적으로 같습니다.처음에 간이 망가져서 간 수치가 올라갈 무렵, 한 번 정도 췌장이 찾아오고... 췌장에서 항생제와 스테로이드를 사용하면 부신에 신호가 켜집니다.그럼, 함께 갑상선에 이상이 왔을 무렵, 다시 췌장의 이상으로 당뇨가 되는 경우도 많으며, 또다시 계속해 쿠싱으로 진행하여...역시 또 쿠싱약의 장기복용등···불가.몇 달도 안돼서 어느새 죽음 앞에 서있는 아이들의 내용이 정말 가슴 아픕니다. 양의적 역보다 자연적 케어법으로 해보면 어떨까요?


    >


    처음의 동종 레모디 2번 동종 레모디 3번 허브 4번은 마그네슘 ​.지금 지속적으로 어떤 약을 먹이고 있나요?그럼 그 약의 부작용은 의미를 보나요?..조금만 더 검색해보면 지금 먹이고 계신 그 약이 얼마나 무서운 결과를 초래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.자연요법을 찾아보세요. 호주 동종요법 구매대행 문의는 꼭 부탁드려요.https://guestbook.blog.naver.com/guestbook/GuestBookList.nhn?blogId=ztree&skinType=&skinId=&from=menu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