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자동차꿈해몽(버스, !!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3. 07:38

    차의 꿈 해몽(버스, 택시, 트럭, 구급차) 꿈 해몽!! 자동차라고 하면 종류도 다양하죠.버스, 택시, 자가용, 트럭, 구급차 등등. 항상 그랬듯이 이런 자동차의 종류별 꿈을 꿈꿔보려고 합니다.저의 꿈은 캠핑카를 타고 세계일주하는 것입니다.


    >


    1. 계획에 버스가 들어가는 자동차의 꿈을 꾸었다면.어느 기관에서 추천을 받게 될 거예요. 역시 기관 내에서 단체 항의를 받아 귀추가 불안정해집니다.


    >


    2. 버스 안에서 서서 있어 빈자리가 생겨서 앉아 꿈은*외근하는 일을 하는 내근을 맡게 도에고 본인 혹시는 환전한 책임 니다울 부여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.


    >


    3. 버스가 열한 버리고 승차를 하지 않는 자동차의 꿈을 꾸었다면*취업 이본의 입학 등으로 떨어지게 되는 것을 본인 요구합니다.   아무것도 낙심하지 마세요. 더 본인은 기회가 오려고 하는 것도 모르기 때문입니다.


    >


    4. 택시를 타고 자동차의 꿈을 꾸었다면 자신 프지앙아울 이끌어 주는 상대를 갖고 싶다는 희망의 표현임. 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. 분명 그런 사람이 있을 거예요.


    >


    5. 꿈에서 택시의 종점은*하나의 시발점이나 종착점을 상징합니다.


    >


    6. 택시에서 내려서 주는 것을 받는 자동차 꿈을 꾸면*기관, 회사 등에서 하나, 권리, 이익, 명예를 얻도록 하겠습니다.



    >


    7. 트럭에 곡물, 동물, 상품, 연료 등을 들여와자동차의 꿈의 이름은 막대한 재물이 온대요.


    >


    8. 트럭에 이삿짐을 싣는 것을 보는 차의 꿈을 꿨다면 * 어느 기관으로부터 많은 의뢰를 받아 그 사업을 새롭게 정비하고 그것을 변경하는 구상을 갖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.


    >


    9. 화물차가 그와잉무 사이에 달리 그거 나 서는 자동차 꿈은*방어가 허술하게 진 틈을 노리고 범죄 집단이 침투할 수 있다는 의미임.


    >


    하나 0. 구급차를 타고 자동차의 꿈을 꾸었다면.봉사기관으로부터 구원의 손길이 행해져 하나이 잘 실현됩니다.


    >


    차가 다양해서 자동차 꿈자리는 반도 못했어요.네하 좋은 자동차 꿈 해몽 2편을 해야 합니다.네이버 사진 검색 기능이 꽤 편리하네요.써보세요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